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한글 무설치] 진 3국 무쌍8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1. 1. 28. 14:27
    [한글 무설치] 진 3국 무쌍8
    파일명용량
    Dynasty Warriors 9 2018 Korean PC No installation...43.8G




















    배나온곰
    되는 거 맞나요? 쩝 ㅠㅠ
    양지호83
    압출데이터 대부분 손상
    tizl7
    Dynasty Warriors 9 2018 Korean PC No installation\data\cmn_dx11\voice\jp\TEV.ktsl2asbin - 압축데이터가 손상되었습니다. Dynasty Warriors 9 2018 Korean PC No installation\RES\978867_SPSSCE01D080V065\066359.bin - 압축데이터가 손상되었습니다. 작업 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같은곳에서 압축 손상이 일어납니다.
    갈발통
    다운로드 오류는 자주 발생하고 있는 일이라 저도 여러번 받아봤는데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하네요. 압축파일 분할해서 올려주시면 오류가 발생해도 해당 파일만 다시 받으면 되니 압축파일 분할해서 재업로드 부탁드립니다~
    할루야
    압축 98% 진행율에서 나머지 해제 오류가 계속 나네요...
    mgins
    절대시작할수업슴 뜨네여
    jason100
    제길 안되자나요 오류가뜸
    bhffdd
    반디집으로 해도 오류 알집으로 해도 오류
    인터노스22
    환불해주세요. 최신 반디집으로 풀었는데 LINKFILE_001.BIN 여기서부터 압축데이터가 손상됐다고 뜨네요. 그리고 압축해제 44%에서 멈추네요. 다시받기를 해도 계속 그럽니다.
    abcgogo
    압축이 잘못된듯 2번 3번을 받아서 해봐도 오류
    싸커즈
    오류 오지네요 파일 점검좀 다시 하고 다시 올리던가 해주세요 환불 부탁합니다
    넌누구3
    같은 파일에서 계속 오류가 뜨는거로봐선..정말 오류같네요. 전에 무쌍7맹장전은 잘받아서 잘돌아가고 재밌게 하는중이긴한데.., 이건 정말 파일 자체 오류같아요 같은구간이 계속 오류나는건.. 다운 문제 아닌것 같습니다.
    샤브샤브
    압축데이터 손상
    훈남병훈
    이것두 쓰레기네
    kido67
    이거 해결 가능한 답변이나 , 조치 해주시고 안된다면 따로 스팀에서 받겠습니다. 환불은 해주시구요 .. 단골인데.
    미니하니맘
    3번째 받는중입니다.. 이번건 오류가 좀 심하네요
    hj900
    압축손상이 있다고 오류발생하네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