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M 2O18 한글 최신버젼 [모든CPU호환] 무설치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4. 18. 23:54
    F.엠 2O18 한글 최신버젼 [모든CPU호환] 무설치
    파일명용량
    1.jpg13.7K
    2.jpg33.9K
    3.jpg29.5K
    4.jpg26.3K
    5.jpg44.6K
    FM 2018.7z10.4G



    림픽스
    잘되는데요? 안된다는 분들 때문에 고민했는데....
    아슈리온
    안됩니다 환불해주세요
    마루강
    잘됩니다. 위에분 말씀대로 게임경로에 한글이 안적혀있어야 될거 같네요.
    billboy
    기대됩니다:)
    줜준구
    안되네요.. 환불 부탁드려요
    좋을까나
    실행안되요 ㅡㅡ.. 환불해주세요
    yousu
    실행안됨 해결좀
    sns01034
    더럽게 잘말 됨!! 안된다는 사람들 제대로 읽고 하는건지??? 차근 차근 잘 읽고 하면 잘만 됨!! fm.exe 마우스대고 오른쪽 누른뒤 위에 있는 관리자 모드로 실행!! 그래도 안되면 anti~~메모장 열어서 1을 2로 바꿈!! 다시 실행~~그래도 안되면 똥컴을 후회하며 다른 버전이나 새게임을 찾기를 권장함!!
    mgins
    안되네요....
    겨울의해
    실행법이 이해가 안되네요....
    유자끄
    됩니다. 게임의 경로에 한글폴더명이 없게 해주세요. 그리고 판매자님이 적어준대로 하면 됨. 판매자님이 한글경로 없어야 된다고 안 적어서 그런데 됩니다.
    수겸왕
    안되는데요...환불해주세요...
    이치릴
    되는데요?ㅋㅋ 이카루스님처럼 로컬디스크 안쪽에 경로가 영어만있는대로 저장하고 저같은경우는 1쳐서 저장후에 실행하니 되네염 윈도우10
    쌍칼상무
    잘됩니다. G4560 쓰고있고 설치된 폴더 목록(상위포함)에 한글이 없으면 별도 설정없이 바로 실행 됩니다.
    폰사야대
    당했네...당했어.....
    밀크티굿
    저는 잘되여 실행 누르시면 안될텐데 오른쪽마우스 클릭해서 관리자 실행 한번해보세요
    hszsz
    안되네요...설명 한데로 했는데 안됩니다.
    kinpa988
    기대됩니다:)
    동물농장주인
    이카루스m 님이 말한데로 한글폴더가 있나 찾아봤지만 없고요.. 걍 안됩니다 네... 환불해 주세요...
    본드채아
    안되네요!! 환불을 해주든지 쿠폰을 주든지 해주세요 ㅡㅡ
    경기도싸람
    실행 안됨 다들 하지마세요
    Zhaisix
    한글이..안되어있는데 방법좀
    플라티움
    환불해 주세요. 안됩니다
    이도도도공
    받아갑니다~!
    tizl7
    안되는 분들은 파일을 c드라이브안에 만드시고 파일 이름이 F.엠 2018로 되있는데 영어 이름으로 해보세요 ~~
    zizizo
    알아 듣기 쉽게좀 써놓지... 무슨말인지 몰라서 실행을 못하겠네...
    ddyghkjy
    받아갑니다~!
    귀여운나
    기대됩니다:)
    예은우빈아빠
    더 자세한 설명 부탁드려요 하라는데로 하는데 실행이 안되요 ㅡㅡ
    예나비비
    헐 진짜 안되는거? 사기?....
    pugghdus
    하라는대로 다 했는데 실행이 안되네요 환불 요청 합니다 ㅡㅡ
    뽀루꾸
    방법이 잘 성명이 없네요 다운로드 → 압축풀기 → 압축풀린 파일(폴터)선택 → 상위폴더로 폴더 이동 → fm.exe 관리자 실행 Fm 2018 폴더 상위폴더에 한글이 있으면 안되기에 폴더를 통으로 상위폴더로 이동하고 실행을 해주면 됩니다. 잘되네요.
    수현수민
    한글폴더 없으니까 잘만되는데요? 재밌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큐수
    설명대로 할필요 없이 그냥 실행했는데도 바로 잘 실행됩니다. 안되는분들은 그냥 컴터를 바꾸세요 ㅋㅋ
    깐돌이
    안되네요 환불 해줘여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