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노설치! 완벽한글! Batman Asylum GOTY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 27. 16:38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노설치! 완벽한글! Batman Asylum GOTY
    파일명용량
    Batman Arkham Asylum GOTY(KOR).7z8.9G



































    딸기좋아
    이방법 저방법해도 안돼네요 환불해주세요
    컬쳐랜더
    백신끄고 첨부터 다시받으새요
    jimtt
    이거 파일 안됨니다. 괜히 받았다가 고생하지 마시고 받지 마세요
    mgins
    저도 cd룸 없다고 ㅠ ㅜ 계속 떠요 ㅠ ㅜ 시키는대로 전부 다 했는데도 그러네여
    플라티움
    안되ㅏ네 환불해주세요
    유뽀뽀
    환불이 되나요 실행 안됩니다
    건기기
    사용자계정이 한글이면안됩니다
    무적을지부대
    런쳐는 실행되는데 데임이 실행이 안되네요
    장만옥
    좋은자료 감사합니다ㅣ
    carrik16
    reg.bat은 없고 그냥reg랑 곱하기 뭐 이런기호만 뵈는데 뭐징
    빙구다
    CD룸 없다고하는데 애초에 CD드라이브 자체가 없어서그런건지 뭔가 안한건지 대답좀요
    갈발통
    환불좀요ㅡㅡ 실행되다가 걍 꺼지네요
    ancld2
    안됨 그냥 안됨 잘된다는거 다 개구라임 사기꾼신고한다
    갱갱21
    이런걸사기치냐 ㅋㅋㅋㅋ 어이가없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녕이여
    인신공격 답변없어요 본인이 잘못히는거가지구 ㅋㅋㅋ
    석사모니
    위에 글도 그렇고 안되는 게임을 올린듯 엄청나네 날로드시네 답변도 없음 하라는대로 2일을 해도 안됨 컴이 나쁘냐 피방컴보다 좋음 다른게임 다운받은거 잘돌아감
    부산메아리
    Asylum GOTY\유틸리티\DotNet Framework\dotnet framework 2.0 SP1_x86.exe - 압축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CRC 에러) 작업 중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백신은 없습니다.
    가화만사서
    좀 깨끗하게 깔리는 게임없나 젠장 안되는건 죽어도 안되던데
    바상만5856
    v3 없습니다
    kydkyd21
    환불해주세요 ;;; 안됩니다 설치 다해도 안되고 바이러스 먹엇네요;;;
    에리킬
    진짜 꿀잼입니다
    넘버원엘지
    cd없다는데 어찌함
    태겸왕자
    감사합니당
    ancld2
    저도 cd 룸 없다고 함 환불해주세요
    으악쇠
    ShippingPC-BmGame.exe 이거 오류로 실행이 안됌 개 열받음
    sdsssmsss
    안되네요 환불점 해주세요
    샵인
    백신끄고 재설치만 3번째인데 cd 엇다고 계속뜨다가 유틸리티 설치하라는거 다 설치해봤고... 마지막이다 하고 재설하는데 xlive.dll 이 없다고뜨네요 ;;; 원인이 뭔지 당최 알 수가 없습니다 ㅠ,.ㅠ 사양이 딱히 딸리는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셧새다
    판매자님 실행이 안되네요 환불부탁드립니다요..
    dnzlfi
    백신끄고 첨부터 다시받으세요
    브라이언무어
    감사합니다. 잘사용해요~
    siyk
    사기게시물
    pugghdus
    본문만 자세히 읽으세요
    영자의방
    저장이 왜 안되죠?..
    sns01034
    유틸리티 다 깔고 백신도 끄고 받았는데 안 되네.CD/DVD삽입 이건 어찌 합니까?
    가이번
    감사합니당
    졸데
    재밌네요 ㅎㅎ 게임 안되시는분들은 글쓴이분이 적어놓은 파일들 설치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자기 컴퓨터 문제인듯 싶습니다 사양이나 또는 포맷을 해야된다거나 등등
    exceptio
    위의 모든 방법을 다 써보았는데 안됩니다 2번이나 샀는데 모두 안되네요 환불 부탁드립니다.
    seotaeju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건기기
    환불 해주시지요.저희 컴퓨터는 안 됩니다.
    billboy
    감사합니당
    저격수
    이게임 짱입니다. 어디서 이런걸 캬 앞으로도 좋은게임 추천부탁드립니다.
    빙구다
    Asylum GOTY\BmGame\CookedPC\Maps\Medical\Medical_B6.umap - 압축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CRC 에러) 환불해주세요
    본드채아
    cd/dvd 삽입하라는대요 위에보니 백신도끄고받앗는대이래요
    두표
    안됩니다 환불처리좀요 ㅡㅡ
    경림이
    CD/DVD삼입하라는대어캄
    아침커피1
    어케까나요;;처음이라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